아름다운 바닷가와 휴양지, 저렴한 물가에 모든 관광지가 근처에 모여있어 큰 이동을 할 필요가 없는 정감가는 도시 다낭 여행!
패키지 여행으로도 많이 즐기지만, 여행사가 보내주는 호텔이 아닌 좋은 리조트를 직접 선택하고 원하는 만큼 관광지를 편하게 둘러볼 수 있는 자유여행이 다낭 여행에서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렴한 물가덕분에 렌트카나 택시 이동도 부담이 없기 때문이죠!
달달 달콤한 다낭 여행,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꼭 한 번 가보아야 할 다낭 여행지는 어딜까요?
베스트 여행지 살펴보겠습니다!
다낭 여행 바나 힐
바나힐이라는 곳은 다낭 여행에 왔다가 한 시간 정도만 차로 이동하면 갈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높은 산 위에 유럽식 건물이 지어져있어 마치 유럽의 마을에 놀러온 듯한 기분을 낼 수 있으며 놀이기구까지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큰 테마파크인데다가 멋진 광경과 놀이기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많은 다낭 여행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곳이죠.
다낭 여행을 가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봐야할 명소, 산속의 작은 유럽인 버나힐을 강추드려요!
바나힐 테마파크에는 루지, 자이로드롭 등 다양한 놀이기구와 식당, 술집, 쇼핑몰 등 다양한 시설이 산맥과 바다와 어우러져있어 즐길거리와 아름다운 경관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바나 힐은 다낭 여행을 온다면 한 번쯤 방문해봐야 할 명소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인기 관광지로, 세계 3대 길이로 뽑히는 긴 케이블카를 타야 합니다. 케이블카로 꽤 높은 높이를 스릴있고 멋진 경치로 30분 정도 파노라마 뷰를 보며 경치를 즐기면서 정상에 도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다낭에서 바나힐로 이동하고 돌아오는 부분이나 길을 찾기가 번거롭기 때문에 투어를 이용해 여행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호이안 투어
다낭 여행왔다 차로 4~50분 가량 이동하면 갈 수 있는 가까운 도시 호이안!
어두운 밤에 꾸며져있는 연등이 정말 아름답죠?
동서양의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도시 호이안은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왜 많은 관광객분들은 다낭 여행을 오면 호이안을 반드시 들릴까요?
다양한 볼거리가 많으며 쇼핑하기도 좋고, 맛집도 넘쳐나고, 물가도 저렴한데, 근처에 모~두 모여있어 다낭 여행에서 이동하기도 매우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아름답기는 또 어찌나 아름다운지 노을이 지는 야시장을 돌아다니며 예쁜 사진도 찍고, 맛있는 음식을 먹기도하고 강가에 펼쳐진 연등과 야경을 나룻배를 타면서 볼 수도 있습니다.
독특한 색깔을 가진 아름다운 야시장에서 행복한 추억을 쌓아보시려면 다낭 여행시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호이안에 왔다갔다 단 둘이라면 택시로 이동하는 방법도 있지만, 3명부터는 물가가 저렴한 베트남에서 운전기사까지 포함된 렌트카를 이용해 이동합니다.
다낭 여행에 와서 아이들과 다른 사람들을 챙기면서 택시를 잡기으며 사기당하지 않을까 신경을 쓰기보단 훨씬 편리한 렌트카를 선택하는것이죠.
시간당 금액을 책정하기 때문에 그 시간내로 다른 곳도 둘러보고 싶다면 어디든지 갈 수 있으니 호이안과 다낭 여행 여기저기를 둘러보고싶으신 분들은 마음편히 렌트카를 이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호이안 Tip
호이안에서 나룻배 타는 시간 : 약 20분 (해가지면 그때부터 탑승가능)
1~3인 15만동 정도
4~5인 20만동 정도
소원등 띄우기 : 개당 500원 정도
화장실 이용 : 500원 정도(1만동)
다낭 여행 미케 비치
길이가 10km에 달하는 끊임없이 이어진 화이트 비치로, 깨끗한 백사장과 바다가 어우러진 다낭 여행지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입니다.
파도가 센 곳이라 서핑이나 카약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해안가에 있는 레스토랑과 바를 이용하거나 근처 마사지 샵으로 가서 마사지를 받으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미케 비치는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여행지로 해변을 산책해보기도 하고, 사색에 잠겨도 보고 여러 방면으로 다낭 여행의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참 조각 박물관
아주 먼 옛날 2~15세기에 다낭이라는 도시는 참파왕국이라는 왕국의 수도였다고 합니다.
참파왕국에서 만들어진 위대한 조각품들 총 400점이 바로 참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옛날 사람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즐거운 조각품들로 가득해 다낭에 여행 온다면 꼭 한 번 들려봐야하는 박물관이라고 합니다.
사실, 30분이면 간단하게 둘러보고 나올 수 있고 에어컨이 없어 선풍기 바람만 쐬기 때문에 그렇게 극찬받는 곳은 아니지만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다들 방문하고 나면 한 번쯤 가볼만하다는 평이 있으니 참 박물관 한 곳만 목적지로 삼아 관광하지마시고 다낭 여행으로 쭉 둘러보는 투어를 끊어서 방문코스 중 하나로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한시장
저렴한 환전소와 예쁜 라탄백, 열대과일, 그리고 기념품들까지! 다낭 여행을 간다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 1위가 바로 한시장입니다.
다낭 여행을 와서 틈만 나면 택시타고 가게되는 매력적인 장소가 바로 한시장입니다.
여러번가도 이것저것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해 리조트에서 수영하고 룸서비스 즐기다가 저녁쯤 심심해질때면 산책겸 돌아다니면서 즐기기 아주 좋은 한시장!
아마 다낭 여행하는 동안 거의 매일 방문하게되는 곳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댓글